Skip to content

SS501 – Sky (Hangul + Romanización + Traducción)

agosto 12, 2011


A petición de: Caroline Amelia

Hangul

내가 사랑했던 그 애와 헤어지고 난 후에
닫혀있었던 나의 맘 움직이게 될 줄 몰랐어

* 비온 뒤 게인 나의 sky, 너를 가끔 볼 수 있음에
무겁게 날 누르던 그리움은 멀리 사라져 *

I just can do it , 언제라도 네가 나의 곁에 있다면
내가 가고 싶었던 곳 어디라도 갈꺼야~

내겐 멀리 있었던 행복 자꾸 내게 손짓해
너무도 많은 욕심에 내가 나를 힘들게 했어

헛된 소유욕, 내 자존심 너의 웃는 얼굴 앞에서
자꾸 작아져만 갔지 내게 다시 찾아온 평화

** I just can do it , 언제라도 네가 나의 곁에 있다면
누구보다 내 자신을 사랑할 수 있을거야 **

늘 일상에 쫓겨 떠밀린 내 어릴 적 꿈
다시 난 찾고 싶은 걸 널 사랑하고 싶어 언제라도…

* Repeat

** Repeat

Romanización

Naega saranghaettteon geu aewa he-eojigo nan hu-e
dachyeo-isseottteon na-ui mam umjigige dwel jul mollasseo

* Bi-on dwi ge-in na-ui sky, neoreul gakkeum bol su isseume
mugeopkke nal nureudeon geuri-umeun meolli sarajyeo *

I just can do it , eonjerado nega na-ui gyeote itttamyeon
naega gago shipeottteon got eodirado galkkeoya ~

Naegen meolli isseottteon haengbok jakku naege sonjithae
neomudo manheun yoksshime naega nareul himdeulge haesseo

Heotttwen soyuyok, nae jajonshim neo-ui unneun eolgul apeseo
jakku jagajyeoman gatjji naege dashi chaja-on pyeonghwa

** I just can do it , eonjerado nega na-ui gyeote itttamyeon
nuguboda nae jashineul saranghal su isseulgeoya **

Neul ilsange jjotkkyeo tteomillin nae eoril jeok kkum
dashi nan chatkko shipeun geol neol saranghago shipeo eonjerado…

* Repeat

** Repeat

Traducción

Después de romper con esa persona
No me di cuenta que mi corazón roto comenzaría a moverse así

Detrás de la lluvia, mi cielo, cuando a menudo puede verte
La sombra que pesaba sobre mí desaparece

Sólo puede hacerlo, siempre que estés a mi lado
Voy a ir a cualquier lugar que desee ir

La felicidad que estaba tan lejos de mí está en mis manos
Mi gran ambición había puesto una carga sobre mí

tales deseos que poseer, mi orgullo por delante de tu cara sonriente
Continuamente disminuye, la paz que me ha encontrado de nuevo

Sólo puede hacerlo, siempre que estés a mi lado
Voy a ir a cualquier lugar que desee ir

Cada día pierdo mis sueños infantiles
Quiero encontrarte otra vez, te quiero amar, sin importar que…

Detrás de la lluvia, mi cielo, cuando a menudo puede verte
La sombra que pesaba sobre mí desaparece

Sólo puede hacerlo, siempre que estés a mi lado
Voy a ir a cualquier lugar que desee ir

Fuente: soribada
Trad. al Español: coffeewings @ wordpress.com

One Comment leave one →
  1. agosto 14, 2011 2:31 pm

    waa! wow, muchas gracias Jenny;) me encanta la cancion ;9<z

Respon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