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uh Young Eun – Love Is Crying (Hangul + Romanización + Traducción)

enero 15, 2011

A petición de: Andrea

Hangul

그땐 널 바라보는 게 널 사랑하는게 너무 두려워서
한걸음도 다가서지 못한 바보였어

여전히 난 널 맴돌고 몰래 눈물지며
널 사랑해 내 맘 아파도 나 슬퍼도 my love. Be my love

*Love is crying Love is crying 저 하늘은
나의 마음 가득 눈물처럼 또 흘러 흐르고
Love is crying Love is crying 내 심장에 가득 고여
너를 부르며 또 울어

그땐 널 지워가는 게 널 잊어보는게 너무 힘이 들어
한걸음도 떼지 못한 나는 바보였어

여전히 난 널 맴돌고 몰래 눈물지며
널 사랑해 내 맘 아파도 나 슬퍼도 my love Be my love

*Love is crying Love is crying 저 하늘은
나의 마음 가득 눈물처럼 또 흘러 흐르고
Love is crying Love is crying 내 심장에 가득 고여
너를 부르며 또 울어

아무리 애를 써도
지우지도 못한 난 바본걸

Love is crying Love is crying 저 하늘은
나의 마음 가득 눈물처럼 또 흘러 흐르고
Love is crying Love is crying 내 심장에 가득 고여
너를 부르며 또 울어

Romanización

geuttaen neol baraboneun ge neol saranghaneunge neomu duryeowoseo
hangeoreumdo dagaseoji motan baboyeosseo

yeojeonhi nan neol maemdolgo mollae nunmuljimyeo
neol saranghae nae mam apado na seulpeodo my love. Be my love

*Love is crying Love is crying jeo haneureun
naui maeum gadeuk nunmulcheoreom tto heulleo heureugo
Love is crying Love is crying nae simjange gadeuk goyeo
neoreul bureumyeo tto ureo

geuttaen neol jiwoganeun ge neol ijeoboneunge neomu himi deureo
hangeoreumdo tteji motan naneun baboyeosseo

yeojeonhi nan neol maemdolgo mollae nunmuljimyeo
neol saranghae nae mam apado na seulpeodo my love Be my love

*Love is crying Love is crying jeo haneureun
naui maeum gadeuk nunmulcheoreom tto heulleo heureugo
Love is crying Love is crying nae simjange gadeuk goyeo
neoreul bureumyeo tto ureo

amuri aereul sseodo
jiujido motan nan babongeol

Love is crying Love is crying jeo haneureun
naui maeum gadeuk nunmulcheoreom tto heulleo heureugo
Love is crying Love is crying nae simjange gadeuk goyeo
neoreul bureumyeo tto ureo

Traducción

En ese momento, tuve miedo de verte y amarte
Era la tonta que ni siquiera podía dar un paso hacia ti

Todavía sigo a tu lado y lloro en secreto
Te amo, aunque me duela el corazón, incluso si estoy triste, mi amor. Se mi amor

* Amar es llorar. Amar es llorar
El cielo, como mi corazón que está derramando lágrimas, está derramando
El amor es llorar. El amor es llorar
Mi corazón se está llenando
Te está llamando y llorando otra vez

En ese momento, tratar de borrarte y olvidarte fue muy cansado
Era la tonta que ni siquiera podía dar un paso hacia ti

Todavía sigo a tu lado y lloro en secreto
Te amo, aunque me duela el corazón, incluso si estoy triste, mi amor. Se mi amor

*Amar es llorar. Amar es llorar
El cielo, como mi corazón que está derramando lágrimas, está derramando
El amor es llorar. El amor es llorar
Mi corazón se está llenando
Te está llamando y llorando otra vez

No importa lo mucho que lo intente
Soy la tonta que no pudo borrarte

* Amar es llorar. Amar es llorar
El cielo, como mi corazón que está derramando lágrimas, está derramando
El amor es llorar. El amor es llorar
Mi corazón se está llenando
Te está llamando y llorando otra vez

Fuente: soribada
Trad. al Español: coffeewings @ wordpress.com

One Comment leave one →
  1. Andrea permalink
    enero 15, 2011 3:17 pm

    Muchas gracias…… como pense esta cancion tiene una hermosa letra……. me han hecho muy feliz gracias gracias

Respon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