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JOO – Bad Guy (Hangul + Romanización + Traducción)

enero 15, 2011

A petición de: RAMONA

Hangul

너무 뜨거워 싫어 너만 사랑하고
사랑하는 내가 싫어 바보 같이
슬픈 노래가 싫어 자꾸 아파하며
또 훌쩍거리다 결국 입을 막고
너를 불러 Oh

Ah~ I`m so sorry
울지 말라면 다신 안 울게
오 제발 잡은 손을 놓지는 마
Ah~아이야 I`m so sorry
여린 마음은 점점멀어질 때 마다
새까맣게 타 들어가잖아

이 나쁜 남자야 넌 못된 남자야
한 사람만 너만 바라보고 사는 난
약한 여자야 착한 여자야
가면 어떡해 떠나면 어떡해

오 너무 차가워 싫어
다른 사람처럼 나를 바라보는
오 그 눈빛이 너무 싫어 Oh

Ah~ I`m so sorry 워우워워
니가 하라는 데로 다 할게
우리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자
Ah~아이야 I`m so sorry
어린 나는 쉽게 구겨지고
결국 찢어져서아파 이야이야

이 나쁜 남자야 넌 못된 남자야
한 사람만 너만 바라보고 사는 난
약한 여자야 착한 여자야
가면 어떡해 떠나면 어떡해

자존심 상하고 속상하면 어때 Yeah~
너만 돌아와준다면 괜찮아 Ah~
오늘도 난 니집 앞에 서서
홀로 널 기다려

그래 너 밖에 모르는 바보인가 봐
난 정말
여자로 태어나서 단 하루만 살아봐
한 사람만 나만 바라보고 살아봐
나쁜 남자야 나쁜 바보야
가면 어떡해 떠나면 어떡해

Romanización

neomu tteugeowo sirheo neoman saranghago
saranghaneun naega sirheo babo gachi
seulpeun noraega sirheo jakku apahamyeo
tto huljjeokgeorida gyeolguk ibeul makgo
neoreul bulleo Oh

Ah~ I’m so sorry
ulji mallamyeon dasin an ulge
o jebal jabeun soneul nochineun ma
Ah~aiya I`m so sorry
yeorin maeumeun jeomjeommeoreojil ttae mada
saekkamake ta deureogajanha

i nappeun namjaya neon motdoen namjaya
han saramman neoman barabogo saneun nan
yakhan yeojaya chakhan yeojaya
gamyeon eotteokhae tteonamyeon eotteokhae

o neomu chagawo sirheo
dareun saramcheoreom nareul baraboneun
o geu nunbichi neomu sirheo Oh

Ah~ I`m so sorry wouwowo
niga haraneun dero da halge
uri dasi cheoeumeuro doragaja
Ah~aiya I`m so sorry
eorin naneun swipge gugyeojigo
gyeolguk jjijeojyeoseoapa iyaiya

i nappeun namjaya neon motdoen namjaya
han saramman neoman barabogo saneun nan
yakhan yeojaya chakhan yeojaya
gamyeon eotteokhae tteonamyeon eotteokhae

jajonsim sanghago soksanghamyeon eottae Yeah~
neoman dorawajundamyeon gwaenchanha Ah~
oneuldo nan nijip ape seoseo
hollo neol gidaryeo

geurae neo bakke moreuneun baboinga bwa
nan jeongmal
yeojaro taeeonaseo dan haruman sarabwa
han saramman naman barabogo sarabwa
nappeun namjaya nappeun baboya
gamyeon eotteokhae tteonamyeon eotteokhae

Traducción

Odio el calor, odio la parte
de mí que te ama como una tonta
Odio las canciones tristes, sigo sufriendo por dentro
mientras llamo tu nombre otra vez
con una boca obstruida

Ah~ lo siento tanto
Si me dices que no llore,
No voy a llorar nunca más
Oh, por favor no dejes ir de mi mano
Ah~ lo siento tanto
Mientras este tierno corazón se aleja,
se quema hasta ponerse negro

Este chico malo, eres un chico malo
Vivo mi vida mirándote sólo a ti
Soy una chica débil, una buena chica
Si te vas que se supone que debo hacer,
si te vas que se supone que debo hacer.

Odio esta frialdad
la forma en que me miras
Odio la forma en que me miras Oh

Ah~ lo siento tanto, Oh~
voy a hacer todo lo que me digas que haga
si tan sólo podemos volver
a como eran las cosas al inicio
Ah~ lo siento tanto
Mi joven yo fue pisada tan fácilmente
Estoy destrozada, y me duele tanto

Este chico malo, eres un chico malo
Vivo mi vida mirándote sólo a ti
Soy una chica débil, una buena chica
Si me dejas que se supone que debo hacer,
si me dejas que se supone que debo hacer.

Mi confianza y mi roto orgullo no importaran Yeah~
si tan sólo vuelves a mí, todo va a estar bien Ah~
Hoy, de nuevo, estoy parada en frente de tu casa
sólo esperándote

Sólo soy una tonta que sólo te ve a ti
En serio,
vive tan sólo un día como una chica,
Vive tan sólo un día mirándome sólo a mí
Chico malo, Chico estúpido
Si te vas que se supone que debo hacer,
si te vas que se supone que debo hacer.

Fuente: soribada
Trad. al Inglés: candycorn @ soompi
Trad. al Español: coffeewings @ wordpress.com

4 comentarios leave one →
  1. RAMONA permalink
    enero 20, 2011 9:38 am

    mil gracias, amo esta canción

  2. jacky permalink
    junio 24, 2011 5:04 pm

    gracias por la traduc…no sabes cuanto la estaba buscando

  3. enero 17, 2012 8:11 am

    “AMO ESTA CANCION”
    ******es una mis favoritas….

Trackbacks

  1. Tweets that mention JOO – Bad Guy (Hangul + Romanización + Traducción) « Coffee-Wings -- Topsy.com

Respon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