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NSD – Mistake (Hangul + Romanización + Traducción)

diciembre 4, 2010

A petición de: RAMONA

Hangul

난 아직 제자리죠
여전히 그대 곁에서
헤매이다 지쳐서

오늘도 그댈 맴돌다
하루 또 하루 흘러 흘러서
여기까지 온거죠

알면서 아픈 내 맘 알면서도
웃는 그대가 날 더 아프게 하죠

나를 더 사랑하게 만들지 못한
내 잘못이죠

내가 더 사랑해서 만들어버린
내 잘못이죠

내 마음만큼 나를 더
사랑하게 하지 못했었던 거였죠
내 잘못이죠

얼마나 더 많은 시간을
눈물을 흘려야 하나요
그 약속만을 믿으며

기다려 달라던 거짓말
이제 속았던 내 욕심도
지쳐 버리고 만거죠

알면서 아픈 내 맘 다 알면서

그렇게 모른 척 웃을 순 없잖아요

나를 더 사랑하게 만들지 못한
내 잘못이죠

내가 더 사랑해서 만들어버린
내 잘못이죠

내 마음만큼 나를 더
사랑하게 하지 못했었던 거였죠
내 잘못이죠

가질 수 없는걸 알면서

멋대로 커진 내 마음이

혼자서 기다리다가
혼자서 후회하다가
사랑한 것도 잘못이네요

아픈 줄 알면서도 잊지를 못한
내 잘못이죠

내가 참 바보 같죠

다칠 껄 알면서도 비우지 못한
내 잘못이죠

모든 게 내 탓이래도

그래도 괜찮아요 그대만 있다면

언제까지나

이런 날 용서해줘요
그댈 사랑한 날

Romanización

[Jessica] nan ajig jejarijyo
yeojeonhi geudae gyeoteseo
hemaeida jichyeoseo

[Seohyun] oneuldo geudaer maemdolda
haru tto haru heulleo heulleoseo
yeogikkaji ongeojyo

[Sooyoung] almyeonse apeun nae mam almyeonseodo

[Yoona] utneun geudaega nar deo apeuge hajyo

[All]
nareur deo saranghage mandeulji mothan
nae jalmosijyo
naega deo saranghaeseo mandeureobeorin
nae jalmosijyo
nae maeummankeum narreur deo
saranghage haji mot haesseotdeon geoyeotjyo
nae jalmosijyo

[Taeyeon]eolmana deo manheun siganeul
nunmureur heullyeo yahanayo
geu yaksokmaneur mideumyeo

[Sunny] gidaryeo dalladeon geojitmal
ije sogatdeon nae yoksimdo
jichyeo beorigo mangeojyo

[Hyoyeon]almyeonseo apeun naemamda almyeonseo
[Tiffany]geureohge moreun cheog useur sun eoptjanhayo

[All]
nareur deo saranghage mandeulji mothan
nae jalmosijyo
naega deo saranghaeseo mandeureobeorin
nae jalmosijyo
nae maeummankeum narreur deo
saranghage haji mot haesseotdeon geoyeotjyo
nae jalmosijyo

[Yuri] gajir su eoptneungeor almyeonseo
[Jessica] meotdaero keojin nae maeumi
[Taeyeon] honjaseo gidaridaga
honjaseo huhoehadaga
saranghan geotdo jalmosineyo

[All]apeun jur almyeonseodo itjireur mothan
nae jalmosijyo
[Taeyeon] naega cham babo gatjyo
dachir kkeor almyeonseodo biuji mothan
[Seohyun] nae jalmosijyo
[Sunny] modeun ge nae tasiradeo
geurado gwaenchanhayo
geudaeman itdamyeon
[Tiffany] eonjekkajina
[Taeyeon] ireon nar yongseohaejwoyo
geudaer saranghan nal~

Traducción

Sica – Todavía estoy en el mismo lugar
Estoy cansada de pasear tu lado

Seohyun – Incluso hoy, al pasear
el día ha pasado una y otra vez.
Ahora estoy aquí

Sooyoung – Ya lo sabes. Sabes que mi corazón está sufriendo
Yoona – Verte sonreír hace que mi corazón duela más

(Todas)
Fue mi error por no hacerte que me quisieras más
Fue mi error por quererte más de lo que me quieres a mí
Fue mi error por no hacerte que me quisieras tanto como yo quisiera.

Taeyeon – ¿Cuánto tiempo más tengo que llorar?
Sólo estoy creyendo en tu promesa

Sunny – Me mentiste al decirme que te esperara
Incluso mi lado codicioso (por su amor) se ha cansado

Hyoyeon – Ya lo sabes. Sabes que mi corazón está sufriendo
Tiffany – No me puedes ignorar reírte así como así.
(Todas)
Fue mi error por no hacerte que me quisieras más
Fue mi error por quererte más de lo que me quieres a mí
Fue mi error por no hacerte que me quisieras tanto como yo quisiera.

Yuri – Yo sabía que no podría tenerte
Sica – Pero mi corazón (mi amor por ti) seguía creciendo
Taeyeon – Fue mi error por
esperar sola
lamentarme sola
quererte.
(Todas)
A pesar de que mi corazón está sufriendo
Fue mi error por no olvidarte

Taeyeon – Soy una tonta
Sabía que iba a salir herida y no podía detenerme

Seohyun – Fue mi error
Sunny – A pesar de que podría ser culpa mía
Está bien. Mientras estés ahí…

Tiffany – Siempre…
Taeyeon – Por favor, perdóname por ser así.
(Perdona a la persona) que te quiso

Fuente: soribada
Trad. al Inglés: cathode @ wonderfulgeneration.net
Trad. al Español: coffeewings @ wordpress.com

One Comment leave one →
  1. marzo 2, 2011 11:37 pm

    olle y como la puedo descsrgar ?????????????????????

Respon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