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ORI & ZE:A – Burning Down [타버렸어요] (Hangul + Romanización + Traducción)

diciembre 1, 2010

A petición de: Sdenka

Hangul

(i’m burning)
(i’m burning for love)

다시 또 그녀를 보냈어요 많이 아프고
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분이지만
참아야죠 추억도 시계처럼 흘러가
왜 나 빼곤 모두 다 변하나요

눈물이나 그대 빈자리가 너무 깊게 느껴져서
가슴에 못을 박은듯이 내맘이
시려요(시려요) 난 너만 생각하면 너무 슬퍼
내 맘이 또 모두 검게 변했나봐

*
타버렸어요 내맘
다 타버렸어요 우리의 추억이
우리 마음이 우리 심장이
종이가 한번에 타듯이 yeh yeh yeh
타버렸어 재가 되버렸어
타버렸어 모두 날아갔어
돌려놔요 my love

또 다시 그대를 보냈어요
나 아프고 말로 표현하지 못하지만
왜 헤어져 너무 싫어
내 가슴이 정말 추워요

미워 안녕히라 하는 목소리에
아프고 눌리는 내맘이
절대 아쉽다곤 말못해도
떠나면 어떻하나요 -oh

(burning down)

*
타버렸어요 내맘
다 타버렸어요 우리의 추억이
우리 마음이 우리 심장이
종이가 한번에 타듯이 yeh yeh yeh
타버렸어 재가 되버렸어
타버렸어 모두 날아갔어
영원도 같이
그대맘을 모르는 내맘도 아니지만
내 맘을 모르는 그대지만
내 눈빛이 밝아갈수록
저 태양이 빛날수록

Romanización

(i’m burning)
(i’m burning for love)
dasi tto geunyeoreul bonaesseoyo manhi apeugo
na mallo pyohyeonhal su eomneun gibunijiman
chamayajyo chueokdo sigyecheoreom heulleoga
wae na ppaegon modu da byeonhanayo
nunmurina geudae binjariga neomu gipge neukkyeojyeoseo
gaseume moseul bageundeusi naemami
siryeoyo(siryeoyo) nan neoman saenggakhamyeon neomu seulpeo
nae mami tto modu geomge byeonhaennabwa
tabeoryeosseoyo naemam
da tabeoryeosseoyo uriui chueogi
uri maeumi uri simjangi
jongiga hanbeone tadeusi yeh yeh yeh
tabeoryeosseo jaega doebeoryeosseo
tabeoryeosseo modu naragasseo
dollyeonwayo my love
tto dasi geudaereul bonaesseoyo
na apeugo mallo pyohyeonhaji motajiman
wae heeojyeo neomu sirheo
nae gaseumi jeongmal chuwoyo
miwo annyeonghira haneun moksorie
apeugo nullineun naemami
jeoldae aswipdagon malmotaedo
tteonamyeon eotteohhanayo -oh
(burning down)
tabeoryeosseoyo naemam
da tabeoryeosseoyo uriui chueogi
uri maeumi uri simjangi
jongiga hanbeone tadeusi yeh yeh yeh
tabeoryeosseo jaega doebeoryeosseo
tabeoryeosseo modu naragasseo
yeongwondo gachi
geudaemameul moreuneun naemamdo anijiman
nae mameul moreuneun geudaejiman
nae nunbichi balgagalsurok
jeo taeyangi bitnalsurog

Traducción

(Me estoy quemando)
(Me estoy quemando de amor)
Otra vez… la deje ir
Duele mucho, sentimientos difíciles de expresar
Lo soportaré, los recuerdos pasan como el reloj
Me pregunto por qué todo el mundo cambia menos yo
Las lágrimas caen, siento el espacio de dejaste
Como si me apuñalaran en el corazón
Lo detesto (lo detesto) cada vez que pienso en ti, me siento triste
Dentro de mi corazón todo se vuelve frías cenizas

Se está quemando ~ mi corazón
Se están quemando ~ nuestros recuerdos
Nuestro espíritu, nuestro corazón
como un papel en la llama yeh yeh yeh
Se quemó, nada más que cenizas
Se quemó, todo voló
Tráelo de vuelta, mi amor

Otra vez… te dejo ir
Estoy herida, aunque no lo puedo expresar en palabras
¿Por qué nos separamos? Lo detesto
Mi corazón está congelado
Lo detesto, escucharte decir adiós
Mi corazón está sufriendo
Aunque no puedo arrepentirme
¿Cómo pudiste dejarme?

(Se está quemando)
Se está quemando ~ mi corazón
Se están quemando ~ nuestros recuerdos
Nuestro espíritu, nuestro corazón
como un papel en la llama yeh yeh yeh
Se quemó ~ nada más que cenizas
Se quemó ~ todo voló
Incluso nuestras almas

No lo entiendo necesariamente
Pero tampoco me entiendo necesariamente
A medida que mi mirada se vuelve más brillante
Como el sol que se vuelve más brillante
Se quemó ~ nada más que cenizas
Se quemó ~ todo voló
Tráelo de vuelta, mi amor

Di la la la la la
Di la la la la la la
Di la la la la

Se está quemando ~ mi corazón
Se están quemando ~ nuestros recuerdos
Nuestro espíritu, nuestro corazón
como un papel en la llama yeh yeh yeh
Se quemó, nada más que cenizas
Se quemó, todo voló
Tráelo de vuelta, mi amor

Fuente: soribada
Trad. al Español: coffeewings @ wordpress.com

3 comentarios leave one →
  1. Sdenka permalink
    diciembre 2, 2010 11:06 am

    Muchisimas gracias
    ustedes q nunca defraudan ^^
    KUMAWO
    Y Felices fiestas (q ya estan cerca)

  2. kibecy permalink
    diciembre 2, 2010 9:54 pm

    hola me encata tu blog y la cancion esta linda por favor podrias subtitular el video o traducir la cancion pero no se japones pleasee Supernova Shining Star y smash lunatic

    • Jennifer permalink*
      diciembre 4, 2010 1:27 pm

      Te las tengo cuando las encuentre en inglés

Respon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