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M The Ballad – Miss You (Hangul + Romanización + Traducción)

noviembre 30, 2010


Hangul

[KYUHYUN] 그를 잊지 못해서 아파하나요
그대가 있을 자리가 여긴 아닌가요

[JAY] 나를 위한 거라면 참을 필욘 없죠
언젠간 끝나버릴 테니

[JONGHYUN] 내 사랑이 제자리로 오지 못하고
흘린 눈물만큼 멀리 가네요

[JINO] 나는 잊어야 하죠 그대 너무 그리워
나를 아프게 할지는 몰라도 잊어요

[JONGHYUN] 바보 같은 나란 걸 그댄 아나요
가슴이 찢어지는데 웃음만 나오죠

[JINO] 언제까지라도 난 기다려
내 눈물 감추며
내게 돌아오긴 하는 건가요

[KYUHYUN] 내 사랑이 제자리로 오지 못하고
흘린 눈물만큼 멀리 가네요

[JAY] 나는 잊어야 하죠 그대 너무 그리워
나를 아프게 할지는 몰라도 잊어요

[JINO] 잊어야 하는 건 지워야 하는 건
[JONGHYUN] 내겐 너무나 어려운 일이죠

[KYUHYUN] 내 사랑이 제자리로 오지 못하고
흘린 눈물만큼 멀리 가네요

[JONGHYUN] 나는 잊어야 하죠 그대 너무 그리워
나를 아프게 할지는 몰라도 잊어요

[KYUHYUN] 내 마음이 제자리로 오질 않아요
미친 듯이 계속 눈물만 나죠
[JAY] 나는 안되나 봐요
[JONGHYUN] 그댈 잊는다는 건
[KYUHYUN] 그냥 죽고 싶어도
그대의 사랑 놓을 수 없어
[JAY] 나 살고 있죠

Romanización

[KYUHYUN] Geureul itji mothaeseo apahanayo
Geudaega isseul jariga yeogin aningayo

[JAY] Nareul wihan georamyeon chameul piryon eobjyo
Eonjengan kkeutnabeoril teni

[JONGHYUN] Nae sarangi jejariro oji mothago
Heullin nunmulmankeum meolli ganeyo

[JINO] Naneun ijeoya hajyo geudae neomu geuriweo
Nareul apeuge haljineun mollado ijeoyo

[JONGHYUN] Babo gateun naran geol geudaen anayo
Gaseumi jjijeojineunde useumman naojyo

[JINO] Eonjekkajirado nan gidaryeo
Nae nunmul gamchumyeo
Naege doraogin haneun geongayo

[KYUHYUN] Nae sarangi jejariro oji mothago
Heullin nunmulmankeum meolli ganeyo

[JAY] Naneun ijeoya hajyo geudae neomu geuriweo
Nareul apeuge haljineun mollado ijeoyo

[JINO] Ijeoya haneun geon jiweoya haneun geon
[JONGHYUN] Naegen neomuna eoryeowoon irijyo

[KYUHYUN] Nae sarangi jejariro oji mothago
Heullin nunmulmankeum meolli ganeyo

[JONGHYUN] Naneun ijeoya hajyo geudae neomu geuriweo
Nareul apeuge haljineun mollado ijeoyo

[KYUHYUN] Nae maeumi jejariro ojil anhayo
Michin deushi gyesok nunmulman najyo
[JAY] Naneun andwena bwayo
[JONGHYUN] Geudael ijneundaneun geon
[KYUHYUN] Geunyang jukgo shipeodo
Geudaeui sarang noheul su eobseo
[JAY] Na salgo itjyo.

Traducción

[Kyuhyun] Me duele ya que no puedo olvidarlo
Parece que aquí no es el lugar donde se supone que debes estar

[Jay] No tienes que contenerte por mí
Terminará algún día también de todos modos

[Jonghyun] Mi amor parece no alcanzarte
Tanto como la cantidad lágrimas que fluyen, aún queda muy lejos

[Jino] Te tengo que olvidar, te extraño tanto
Incluso si nunca sabes lo mucho que duele, voy a olvidarlo

[Jonghyun] Soy un tonto, me conoces
Mi corazón ha sido destrozado, pero sólo sonreír puedo

[Jino] Voy a seguir esperándote para siempre
Ya que voy a seguir ocultando mis lágrimas
¿Puedes volver a mí?

[Kyuhyun] Mi amor parece no alcanzarte
Tanto como la cantidad lágrimas que fluyen, aún queda muy lejos

[Jay] Te tengo que olvidar, te extraño tanto
Incluso si nunca sabes lo mucho que duele, voy a olvidarlo

[Jino] Olvidarte, incluso borrarte
[Jonghyun] Para mí son cosas muy difícil de hacer

[Kyuhyun] Mi amor parece no alcanzarte
Tanto como la cantidad lágrimas que fluyen, aún queda muy lejos

[Jonghyun] Te tengo que olvidar, te extraño tanto
Incluso si nunca sabes lo mucho que duele, voy a olvidarlo

[Kyuhyun] Mi amor parece no alcanzarte
Lágrimas siguen cayendo como locas
[Jay] Creo que no puede hacerlo
[Jonghyun] No te puedo olvidar
[Kyuhyun] Aun cuando me siento a punto de morir
No puedo soltar tu amor
[Jay] Estoy vivo de esta manera

Fuente: soribada
Trad. al Inglés: smballadists @ wordpress.com
Trad. al Español: coffeewings @ wordpress.com

No comments yet

Respon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