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Jung Yeop – Thornflower (Hangul + Romanización + Traducción)

noviembre 13, 2010

A petición de: AruKo


Hangul

네 눈빛 속에 내가 보일 때
사랑한다 말해주고 싶어
네 손이 나를 스쳐 지나면
너를 품에 껴안고 싶어

하 루하루 커져만 가는
내 가시가 널 아프게 해서
숨기려고 애를 써봐도 네 앞에 서면
내 눈물 들켜버리지

아 프게 너를 밀어 내 봐도
언제나 넌 내 맘 속 그 자리인 걸
멈출 수 없는 나의 사랑이
아직도 너를 보낼 수 없나봐

너 의 향기가 내게 남아서
아직 너를 잊을 수 없는 걸
너의 눈물이 아직 느껴져
그 렇게 내가 아파하나 봐

언제나 난 네 주윌 맴돌지
내 가시가 널 아프게 해서
숨 기려고 애를 써봐도 네 앞에 서면
내 눈물 들켜버리지

아프게 너를 밀어 내 봐도
언제나 넌 내 맘속 그 자리인 걸
멈출 수 없는 나의 사랑이
아직도 너를 보낼 수 없나봐

널 추억이라고 나를 속이며
그렇게 잊고 싶었어
널 위해 모든 걸 해줄 수 있지만
널 보내줄 수가 없어 ohh, babe

그 리워 네가 너무 그리워
가질 수 없는 너를 사랑해

(아프게 너를 밀어 내 봐도)
(언제나 넌 내 맘 속 그 자리인 걸) 내 맘 속 그 자리에
(멈 출 수 없는 나의 사랑이)
아직도 너를 보낼 수 없나봐 ohh, babe

Romanización

ne nunbit soge naega boil ttae
saranghanda malhaejugo sipeo
ne soni nareul seuchyeo jinamyeon
neoreul pume kkyeoango sipeo

ha ruharu keojyeoman ganeun
nae gasiga neol apeuge haeseo
sumgiryeogo aereul sseobwado ne ape seomyeon
nae nunmul deulkyeobeoriji

a peuge neoreul mireo nae bwado
eonjena neon nae mam sok geu jariin geol
meomchul su eomneun naui sarangi
ajikdo neoreul bonael su eomnabwa

neoui hyanggiga naege namaseo
ajik neoreul ijeul su eomneun geol
neoui nunmuri ajik neukkyeojyeo
geu reoke naega apahana bwa

eonjena nan ne juwil maemdolji
nae gasiga neol apeuge haeseo
sumgiryeogo aereul sseobwado ne ape seomyeon
nae nunmul deulkyeobeoriji

apeuge neoreul mireo nae bwado
eonjena neon nae mamsok geu jariin geol
meomchul su eomneun naui sarangi
ajikdo neoreul bonael su eomnabwa

neol chueogirago nareul sogimyeo
geureoke itgo sipeosseo
neol wihae modeun geol haejul su itjiman
neol bonaejul suga eobseo ohh, babe

geuriwo nega neomu geuriwo
gajil su eomneun neoreul saranghae

(apeuge neoreul mireo nae bwado)
(eonjena neon nae mam sok geu jariin geol) nae mam sok geu jarie
(meom chul su eomneun naui sarangi)
ajikdo neoreul bonael su eomnabwa ohh, babe

Traducción

Cuando me veo en tus ojos
Quiero decirte Te Amo
Cuando tu mano se desliza más allá de mí
Quiero abrazarte en mis brazos

Día a día, mis espinas te hacen daño
A pesar de que trato de ocultarlo
frente a ti, mis lágrimas me delatan

A pesar de alejarte dolorosamente
siempre estás ahí en mi mente
Mi amor que no se puede detener
todavía debe ser incapaz de alejarte

Debido a que tu aroma que todavía está conmigo
Todavía no te puedo olvidar
Aún puedo sentir tus lágrimas
tanto así estoy sufriendo

Siempre estoy en tu entorno
porque mis espinas te hacen daño
A pesar de que trato de ocultarlo
frente a ti, mis lágrimas me delatan

A pesar de alejarte dolorosamente
siempre estás ahí en mi mente
Mi amor que no se puede detener
todavía debe ser incapaz de alejarte

Me deje engañar que sólo era un viejo recuerdo
Quería olvidar, así como así
Puedo hacer cualquier cosa por ti
Pero no dejarte ir Oh, nena

Espero y espero por ti
No puedo tenerte… pero te amo

A pesar de alejarte dolorosamente
siempre estás ahí en mi mente
Mi amor que no se puede detener
todavía debe ser incapaz de alejarte Oh, nena

Fuente: koreabanget @ blogspot.com
Trad. al Inglés: YT
Trad. al Español: coffeewings @ wordpress.com

2 comentarios leave one →
  1. AruKo permalink
    noviembre 17, 2010 1:56 am

    Muchas gracias!!! Esta canción es preciosa y lo mejor es que pega totalmente con la serie.

  2. ruth permalink
    febrero 11, 2011 11:09 pm

    Es preciosa, gracias por su trabajo, no me la puedo quitar de la cabeza, y quedo perfecta a la serie.
    Saludos ^^

Respon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