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Jo Sung Mo – I Want to Cheat (Hangul + Romanización + Traducción)

octubre 10, 2010

A petición de: Sdenka (próximamente el video karaoke)

Hangul

나 바람필래
네 눈을 피해 이제는
나 술에 취해
힘겨워 지네 너 땜에
이제는 나도 지쳤어
내맘이 아파 오는데

거짓말 나만 사랑한단말 하지마 (그 말은 하지마)
이제 겁이나 시간이 흐를수록 변해가(왜 왜 변해가)

행복했던 날들
달콤했던 말들
짜릿했던 밤들
모두 다 잊었어

행복했던 날들
달콤했던 말들
이젠 지워 버려
예전의 나를 잊어

나 바람필래
네 눈을 피해 이제는
나 술에 취해
힘겨워 지네 너 땜에
이제는 나도 지쳤어
내맘이 아파 오는데

우리 처음 만난 그 설레임은 이미 지나간지 오래지만
기억 속에 묻어 두려 더는 어쩔 수 없어

행복했던 날들
달콤했던 말들
이젠 지워 버려
더 이상 나를 찾지마

나 바람필래
네 눈을 피해 이제는
나 술에 취해
힘겨워 지네 너 땜에
이제는 나도 지쳤어
내맘이 아파 오는데

사랑했던 그대와 이별은 아프지만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우리 사이인걸

나 바람필래

Romanización

Na barampillae
Ne nuneul pihae ijeneun
Na sure chwihae
Himgyeowo jine neo ttaeme
Ijeneun nado jicheosseo
Naemami apa oneunde

Geojinmal naman saranghandanmal hajima (geu mareun hajima)
Ije geobina sigani heureulssurok byeonhaega(wae wae byeonhaega)

Haengbokaettteon naltteul
Dalkomhaettteon maltteul
Jjaritaettteon bamdeul
Modu da ijeosseo

Haengbokaettteon naltteul
Dalkomhaettteon maltteul
Ijen jiwo beoryeo
Yejeonui nareul ijeo

Na barampillae
Ne nuneul pihae ijeneun
Na sure chwihae
Himgyeowo jine neo ttaeme
Ijeneun nado jicheosseo
Naemami apa oneunde

Uri cheoeum mannangeu seolleimeun imi
Jinaganji oraejiman
Gieok soge mudeo duryeo deoneun eojjeol su eopsseo

Haengbokaettteon naltteul
Dalkomhaettteon maltteul
Ijen jiwo beoryeo
Deo isang nareul chatjjima

Na barampillae
Ne nuneul pihae ijeneun
Na sure chwihae
Himgyeowo jine neo ttaeme
Ijeneun nado jicheosseo
Naemami apa oneunde

Saranghaettteon geudaewa ibyeoreun apeujiman
Dasi doragal ssu eomneun uri saiingeol

Na barampillae

Traducción

Quiero engañarte
Evitar tus ojos de ahora en adelante
Estaba ebrio
Pasandola mal por tu culpa
Ahora estoy cansado
Mi corazón está herido

No mientas diciendo que sólo me amas a mi (no digas eso)
Ahora confiesa sobre el cambio de tu hablar (¿por qué por qué cambiaste?)

Los días felices
Las palabras dulces
Las noches emocionantes
Las olvide todas

Los días felices
Las palabras dulces
Ahora las he borrado
He olvidado los viejos tiempos

Quiero engañarte
Evitar tus ojos de ahora en adelante
Estaba ebrio
Pasandola mal por tu culpa
Ahora estoy cansado
Mi corazón está herido

A pesar de que la emoción de cuando nos vimos por primera vez ya se ha ido hace mucho tiempo
No puedo dejarlo todo enterrado en mi memoria

Los días felices
Las palabras dulces
Ahora las he borrado
No me busques más

Quiero engañarte
Evitar tus ojos de ahora en adelante
Estaba ebrio
Pasandola mal por tu culpa
Ahora estoy cansado
Mi corazón está herido

A pesar de que te quiero y la separación me duele
No puedo volver de nuevo ya que nos hemos convertido en extraños

Quiero engañarte

Fuente: soribada
Trad. al Inglés: Jpopasia
Trad. al Español: coffeewings @ wordpress.com

No comments yet

Respon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