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uper Junior – Angel (Hangul + Romanización + Traducción)

septiembre 27, 2010


Hangul

[RW]
너는 너무 눈이 부셔
네가 있어 내 심장이 뛰어
오직 너만이 나에겐 number1
널 사랑해

[KH]
조금만 더 너 다가와줘
너의 손을 꼭 잡고싶어
이 노래는 only for you
영원히 사랑해
I need your love, love, love~

[DH]
너의 두눈을 보면서 약속해
니 곁에서 너만 사랑하는 맘 지킬게
Baby, I need your love, love, love~

[SM]
너의 사랑하나로 난 충분해
모든것을 다 잃어도 너만은
절대 놓치지 않을거야
You’re my everything my love

[KH]
내겐 너만이 보여
자꾸 네가 생각나
언제나 나는 웃을수 있어
You are my everything, my heart ~

[RW]
너는 나에게 있어
천사보다 더 아름다워
너 하나만을 사랑할거야

[EH-rap]
네 생각에 나도 몰래 웃음이(나) 나도 몰래
난 사랑이란걸 믿지 않았어 너는 마치 마법처럼 내 안에 들어왔어 my boo
이제는 사랑에 빠져버린 바보
전부 너 때문일걸 It’s you
I fallin’ love with you
난 그저 널 바라보겠다고 약속해
That I never let you go
세상이 모두 끝나버린데도
멈추지 않는 시계처럼 널 사랑하겠다고
I need your love, love, love~

[DH]
너의 두눈을 보면서 약속해
니 곁에서 너만 사랑하는 맘 지킬게
Baby I need your love, love, love~

[SM]
너의 사랑하나로 난 충분해
모든것을 다 잃어도 너만은 절대 놓치진 않을거야
you’re my everything, my love~

[KH]
내겐 너만이 보여
자꾸 네가 생각나
언제나 나는 웃을수 있어
You’re my everything, my heart~

[RW]
너는 나에게 있어
천사보다 더 아름다워
너 하나만을 사랑할거야
[EH-rap]
혹시라도 가끔 우리 사랑이 조금 슬프고 너를 지킬게 my love
때론 지치거나 힘들어보일때도 있어 영원히 사랑해
하지만 절대 내 손 놓치 말아 언제나 널 지켜줄 내가 있어

Romanización

[RW]
neoneun neomu nuni busyeo
niga isseo nae shimjangi ddwi-uh
ojik neomani naegen number 1
nuhl saranghae

[KH]
jogeumman duh na dagawajwuh
neoui soneul kkok japgosipeo
i noraeneun only for you
youngwonnhi saranghae
I need your love, love, love~

[DH]
neoui dununeul bomyeonseo yaksokhae
ni gyuhtesuh nuhman saranghalraeman jikilge
Baby, I need your love, love, love~

[SM]
neoui saranghanaro nan chungbunhae
modeungeoseul da irheodo neomaneun
jeoldae nochiji anheulgeoya
You’re my everything my love

[KH]
naegen neomani boeyeoh
jakku naega saenggangna
uhnjena naneun useulsu isseo
You are my everything, my heart ~

[RW]
neoneun na-ege isseo
cheonsaboda deo areumdawo
neo hanamaneul saranghalgeo-ya

[EH-rap]
ne saenggage nado mollae useumi(na) nado mollae
nan sarangirangeol mitji anhasseo neoneun machi mabeopcheoreom nae ane deureowasseo my boo
ijeneun saranghae ppajyeobeorin babo
jeonbu neo ttaemunilgeol It’s you
I fallin’ love with you
nan geujeo neol barabogetdago yaksokhae
That I never let you go
seshangi modu kkeutnabeorindedo
meomchuji annneun sigyecheoreom neol saranghagetdaego
I need your love, love, love~

[DH]
neoui dununeul bomyeongseo yaksokhae
ni gyeoteseo neoman saranghaneun mam jikilge
Baby I need your love, love, love~

[SM]
neoui saranghanaro nan chungbunhae
modeungeoseul da irheodo neomaneun jeoldae nochijin anheulgeoya
you’re my everything, my love~

[KH]
naegen neomani boeyeoh
jakku naega saenggangna
uhnjena naneun useulsu isseo
You’re my everything, my heart~

[RW]
neoneun naege isheo
cheonsaboda deo areumdawo
neo hanamaneul saranghalgeo-ya

[EH-rap]
hoksirado gakkeum uri sarangi jogeum seulpeugo neoreul jikilge my love
ttaeron jichigeona himdeureoboilttaedo isseo yeongwonhi saranghae
hajiman jeoldae nae son nochi mara eonjena neol jikyeojul naega isseo

Traducción

[RW]
Eres tan deslumbrante
Mi late el corazón
Eres la única para mí y siempre serás mi número 1
yo te amo

[KH]
Ven acércate un poco más a mí
Quiero agarrarte bien las manos
Esta canción es sólo para ti
Te amaré para siempre
Necesito tu amor, amor, amor~

[DH]
Te prometo que sólo veré tus ojos
Estar a tu lado protegiéndote y amándote con todo mi corazón
Nena, necesito tu amor, amor, amor~

[SM]
Sólo amor de tu parte es suficiente para mí
Aunque tenga que perderlo todo
Nunca te dejaré ir
Tú eres mi todo, mi amor~

[KH]
Sólo te veo a ti
Sigo pensando en ti
Eso nunca deja de hacerme sonreír
Eres mi todo, mi corazón~

[RW]
Me has capturado
Eres más hermosa que ángel, sólo te amaré ti

[EH-rap]
Me estaba riendo secretamente de mí mismo
No puedo creer que tanto me haya enamorado de ti
Te metiste en mi cabeza con tu encante, mi nena.
Ahora soy como un tonto que se ha enamorado
Mi todo ahora, eres tú
Me he enamorado de ti
Mírame y te promete
Nunca te dejaré ir
Incluso si el mundo se acaba, te amaré como un reloj eterno que nunca termina.
Necesito tu amor, amor, amor~

[DH]
Te prometo que sólo veré tus ojos
Estar a tu lado protegiéndote y amándote con todo mi corazón
Nena, necesito tu amor, amor, amor~

[SM]
Sólo amor de tu parte es suficiente para mí
Aunque tenga que perderlo todo
Nunca te dejaré ir
Tú eres mi todo, mi amor~

[KH]
Sólo te veo a ti
Sigo pensando en ti
Eso nunca deja de hacerme sonreír
Eres mi todo, mi corazón~

[RW]
Me has capturado
Eres más hermosa que ángel, sólo te amaré ti

[EH-rap]
Cuando estás triste, me quedaré a tu lado
A veces pasaras dificultades, si es demasiado difícil para ti,
recuerda que siempre te amaré
Siempre estaré aquí para protegerte.

Fuente: kokoro_13.blog.me
Trad. al Inglés: A880203.tumblr.com
Trad. al Español: coffeewings @ wordpress.com

4 comentarios leave one →
  1. maye permalink
    noviembre 10, 2010 9:07 pm

    como siempre tu blog esta g-e-n-i-a-l!!!!!!!!!!…….nunca nos defraudas y mientras tenga inetrnet y compu y tu publique de super junior yo sere tu leal seguidora!!! jajajajaja gracias por todo tu esfuerzo y eperemos haya coffee wings para mucho rato!!! ^_^un beso y buena vibra

  2. Kari23 permalink
    septiembre 24, 2012 10:54 am

    Gracias x ayudarme a entendr las hermosas canciones d esta genial banda! Amo super junior,son los más tiernos!

  3. abril 17, 2013 5:54 pm

    aaaaaaaaaaa la amo jej sta super chida me recuerda auna persona q amo

  4. karla permalink
    marzo 17, 2015 2:50 pm

    Hermosa cancion ,me encanta super junior

Respon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