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Rain – Love Song (Hangul + Romanización + traducción)

junio 3, 2010

A petición de Sdenka

Hangul

오늘도 서성이는 너의 집 화가 나는 걸
나는 힘든데 나는 힘든데 이렇게

하지만 나는 어쩔 수 없어
네 마음을 돌리긴 너무 늦은 걸
끝나버렸어 어쩔 수 없어 이젠

한순간 내 몸에 익숙했던 네 손이 날 밀어내
나 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오늘도 떠나간 너의 숨결 아직도 널 사랑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제발 오 제발 돌아와


난 네가 생각나 자꾸만 생각나
예전처럼 네 손 잡을 수가 없어
난 네가 너무 좋아서 너의 모든 걸 못 잊어
이 노래는 널 붙잡을 수 있는 노래

한순간 내 몸에 익숙했던 네 손이 날 밀어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오늘 도 떠나간 너의 숨결 아직도 널 사랑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나와 마주치던 그 눈빛으로 그냥 나를 다시 봐요
그 눈빛 내게 말을 해줄래 아직도 사랑한다고

(한순간 내 몸에 익숙했던 네 손이 날 밀어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오늘도 떠나간 너의 숨결 아직도 널 사랑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제발 오 제발
사랑해…

Romanización

Oneuldo seosongineun noye jib hwaga naneun geol
Naneun himdeunde naneun himdeunde irohke

Hajiman naneun eojjol su obso
Ni mameul dolligin nomu neujeun geol
kkeutnaboryeosso eojjol su obso ijen..

Han sungan nae mome iksokhaetdeon ni soni nal mironae
Naneun oddeokhae naneun oddeokhae
oneuldo ddeonagan noye sumkyeor ajikdo
Neol saranghae
Naneun oddeokhae naneun oddeokhae jebal..
Oh~ Jebal.. dorawa…

Nan niga saenggag na jakkuman saenggag na
yejeon choreom ni son jabeul suga obso
nan niga nomu jowhaseo noye modeun geol moshijeo
i noraeneun neol butjabeul su itneun norae

Han sungan nae mome iksokhaetdeon ni soni nal mironae
Naneun oddeokhae naneun oddeokhae
oneuldo ddeonagan noye sumkyeor ajikdo
Neol saranghae
Naneun oddeokhae naneun oddeokhae

Nawa majuchideon geu nunbicheuro geudaen nareuo dashi bwayo
Geu nunbit naege mareul haejullae ajikdo saranghandago

Han sungan nae mome iksokhaetdeon ni soni nal mironae
Naneun oddeokhae naneun oddeokhae
oneuldo ddeonagan noye sumkyeor ajikdo
Neol saranghae
Naneun oddeokhae naneun oddeokhae jebal..
Oh~ Jebal.. saranghae…

Traducción

Mientras estoy dando vueltas hoy en tu casa
Me estoy enojado
Es difícil, es difícil para mí así

Pero no puedo hacer nada al respecto
Es demasiado tarde para cambiar tu corazón
Ya está, no puedo hacer nada ahora

Tus manos que antes estaban acostumbradas a mi cuerpo ahora me están empujando
¿Qué debo hacer? ¿Qué debo hacer?
Hasta ahora, tu aliento ya se ha ido
Aún te amo
¿Qué debo hacer? ¿Qué debo hacer? Por favor…
Oh ~ Por favor… regresa a mi…

Pienso en ti, sigo pensando en ti
No puedo sujetar tus manos como solía hacerlo
Te quiero demasiado
No puedo olvidar nada de ti
Esta canción es una canción que no puede aferrarse a ti

Pienso en ti, siempre pienso en ti
No podré sujetar tus manos como solía hacerlo
Te quería demasiado que no puedo olvidar nada de ti
Esta canción es una canción que te traerá de nuevo a mí

Tus manos que antes estaban acostumbradas a mi cuerpo ahora me están empujando
¿Qué debo hacer? ¿Qué debo hacer?
Hasta ahora, tu aliento ya se ha ido
Aún te amo
¿Qué debo hacer? ¿Qué debo hacer? Por favor…

Esos ojos que solían verme
Mírame una vez más
¿Dirán tus ojos que todavía me amas?

Tus manos que antes estaban acostumbradas a mi cuerpo ahora me están empujando
¿Qué debo hacer? ¿Qué debo hacer?
Hasta ahora, tu aliento ya se ha ido
Aún te amo
¿Qué debo hacer? ¿Qué debo hacer? Por favor…
Oh ~ Por favor… te amo…

Letra en hangul: music.cyworld.com

Romanización: thelapan.com

Traducción al español: coffeewings@wordpress

3 comentarios leave one →
  1. junio 3, 2010 3:00 pm

    es realmente linda esta canción

  2. Desifei permalink
    junio 6, 2010 8:01 am

    Me encanta Rain y esta cancion esta hermosa!!!

  3. junio 12, 2010 8:35 am

    Muchisimas gracias
    tanto q la anduve buscando ya llego
    REalmente grax
    —————————–
    y felicidades a rain
    q gano Los MTV
    como mejor actor de accion
    —————————-
    Muchas grax
    Saranghae

    RAin
    ———————–

    sdenka

Respon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