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NSD – Run Devil Run (Hangul + Romanización + traducción)

marzo 17, 2010

Descarga

Hangul

똑바로 해 넌 정말 Bad boy 사랑보단 호기심뿐

그 동안 난 너 땜에 깜빡 속아서 넘어간거야

넌 재미없어 매너 없어 넌 Devil Devil 넌 넌

네 핸드폰 수많은 남잔 한 글자만 바꾼 여자

내 코까지 역겨운 Perfume 누구 건지 설명해봐

넌 나 몰래 누굴 만나는 끔찍한 그 버릇 못 고쳤니

뛰어 봐도 손바닥 안인걸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더는 못 봐 걷어차 줄래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날 붙잡아도 관심 꺼둘래 Hey

더 멋진 내가 되는 날 갚아주겠어 잊지 마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딱 걸렸어 약 올렸어 Run Devil Devil Run Run

내 곁에서 살며시 흘깃 다른 여잘 꼭 훑어봐

나 없을 땐 넌 Super Playboy 고개 들어 대답해봐

넌 재미없어 매너 없어 넌 Devil Devil 넌 넌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더는 못 봐 걷어차 줄래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날 붙잡아도 관심 꺼둘래 Hey

더 멋진 내가 되는 날 갚아주겠어 잊지 마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딱 걸렸어 약 올렸어 Run Devil Devil Run Run

넌 재미없어 매너 없어 Run Devil Devil Run Run

얘 나 같은 애 어디도 없어 잔머리 굴려서 실망했어

난 걔네들 보다 더 대단해 너 그렇게 커서 뭐 될래

(까불지 말랬지) 널 사랑해 줄 때 잘 하랬지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더는 못 봐 걷어차 줄래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날 붙잡아도 관심 꺼둘래 Hey

더 멋진 내가 되는 날 갚아주겠어 잊지 마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이 넓은 세상 반은 남자 너 하나 빠져봤자

꼭 나만 봐줄 멋진 남자 난 기다릴래 혼자

Romanización

ddok ba ro heh nun jung mal bad boy sarang bodan ho gi shim bboon

geuh dong ahn nan nuh ddem eh ggam bbak dok ah suh num uh gan guh ya

nun jemi ub suh manner ub suh nun devil devil nun nun

ni handphone soo man eun nam ja han geul ja man ba ggoon yuh ja

neh ko gga ji yuk gyu oon perfume nugu gun ji sul myung heh bwa

nun na mol leh noo gool man nan neun ggeum jjik han geuh buh leut mot go chut ni

ddwi uh bwah do son ba dak ahn in gul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duh neun mot bwa gud uh cha jool lae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nal boot jab ah do gwan sim ggul dool leh Hey

duh mut jin neh gah dweh neun nal gab pah joo get suh it ji ma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ddak gul lyut suh yak ol lyut suh run devil devil run run

neh gyut eh suh sal myuh si heul git da leun yuh ja ggok heut uh bwah

na ub seul dden nun super playboy go geh deul uh de dab heh bwah

nun jemi ub suh manner ub suh nun devil devil nun nun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duh neun mot bwa gud uh cha jool lae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nal boot jab ah do gwan sim ggul dool leh Hey

duh mut jin neh gah dweh neun nal gab pah joo get suh it ji ma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ddak gul lyut suh yak ol lyut suh run devil devil run run

yeh na gat eun eh uh di do ub suh jan muh li gool lyuh suh sil mang het suh

nan geh neh deul boda duh de dan hae nuh geuh luh ke kuh suh mo dwel leh

(gga bool ji mal let ji)nul sarang heh kjool ddeh jal ha let ji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duh neun mot bwa gud uh cha jool lae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nal boot jab ah do gwan sim ggul dool leh Hey

duh mut jin neh gah dweh neun nal gab pah joo get suh it ji ma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ddak gul lyut suh yak ol lyut suh run devil devil run run

ee nulb eun se sang ban eun nam ja nuh hana bba juh bwat jah

ggok na man bwa jool mut jin nam ja nan gi dal lil leh hon ja

Traducción

Hazlo bien eres realmente un chico malo más curiosidad que amor
todo este tiempo he sido ciegamente engañada por ti

No eres divertido no tienes modales eres un diablo diablo eso eres

Los tantos hombres en tu móvil son todos mujeres a quienes les has cambiado una letra
Mi nariz a disgustado el perfume, dime quién es

¿No has sido capaz de arreglar tu hábito atroz de reunirte con personas sin que me dé cuenta?
Incluso si corres todavía estás en la palma de mi mano

Sera mejor que corras corras corras corras corras
No puedo verte más quiero echarte
Sera mejor que corras corras corras corras corras
Incluso si te pegas a mi voy a centrar mi atención lejos de ti Hey
Te pagaré el día que sea más fabulosa no lo olvides
Sera mejor que corras corras corras corras corras
Estás atrapado in fraganti me provocaste Corre Diablo Diablo Corre Corre

Sigilosamente le echas un ojo a la chica al lado mío
Cuando no estoy cerca eres un “Super Playboy”, levanta la cabeza y contéstame

No eres divertido no tienes modales eres un diablo diablo eso eres

Sera mejor que corras corras corras corras corras
No puedo verte más quiero echarte
Sera mejor que corras corras corras corras corras
Incluso si te pegas a mi voy a centrar mi atención lejos de ti Hey
Te pagaré el día que sea más fabulosa no lo olvides
Sera mejor que corras corras corras corras corras
Estás atrapado in fraganti me provocaste Corre Diablo Diablo Corre Corre

Hey, no hay otra como yo, has estado usando trucos y estoy decepcionada
Soy más increíble que ellas, ¿qué vas a hacer más adelante si continuas así?
(Te dije que no me engañaras) Te dijo que fueras bueno porque te quiero

Sera mejor que corras corras corras corras corras
No puedo verte más quiero echarte
Sera mejor que corras corras corras corras corras
Incluso si te pegas a mi voy a centrar mi atención lejos de ti Hey
Te pagaré el día que sea más fabulosa no lo olvides
Sera mejor que corras corras corras corras corras
Estás atrapado in fraganti me provocaste Corre Diablo Diablo Corre Corre

En todo el mundo la mitad son hombres, no importa si estás fuera
voy a esperar sola por un hombre increíble que sólo me vea a mi

**Letra en hangul: NAVER
**Traducción al inglés: yubseyo @ wordpress
**Traducción al español: coffeewings @ wordpress

3 comentarios leave one →
  1. marzo 21, 2010 10:47 pm

    Hola te agregue al msn para platicar tengo algo que proponerte saludos

  2. danni permalink
    julio 10, 2010 5:43 pm

    Geeeeeeniaaaaal;)!

  3. agosto 5, 2012 9:42 pm

    Hola!! podrian subir el hangul de Someday de IU, Dream High y Maybe de Suzy please

Responder

